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예능 프로그램 '효자촌 2'에서 어머니와 함께 빛나고 있는 유재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재환 프로필 정보와 과거얼굴, 그리고 최근 근황까지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재환 프로필 정보
유재환은 1989년 10월 31일에 태어나 현재는 만 33세입니다. 그의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는 176cm, 몸무게는 110kg라고 합니다. 인하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그는 어머니와 외동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커피'라는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비보 웨이브'입니다.
유재환은 자신의 성과 가장 좋아하는 음악가인 존 레전드의 앞글자를 따서 예명을 유엘(UL)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송은이가 대표인 컨텐츠랩 비보의 음악 레이블 '비보 웨이브'의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년간 음악가로 활동했지만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잘 알려지게 된 계기가 MBC 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이었습니다.
유재환의 과거 어린 시절
유재환은 어린 시절부터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키웠습니다. 장기자랑이 있을 때마다 노래를 즐겨 불렀으며, 당시 18번 곡으로는 비틀즈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독학으로 화성학을 공부하며 혼자서 곡을 쓰며 꿈을 키웠고, 고등학교 때부터 음악 관련한 상을 수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기획사를 들어가기 위해 여러 번 오디션을 보았지만, 돈을 요구하며 포기하라고 말하는 기획사에 실망하고 부모님의 뜻에 따라 인하대 법대에 진학했습니다. 군복무를 마친 뒤 다시 음악에 빠져들어 2012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에 출연하고 '슈퍼스타 K4'에서 자작곡으로 3차 예선까지 진출하였습니다.
유재환 다이어트와 몸무게
유재환은 과거에 여러 차례 요요 현상을 겪었습니다. 처음으로 살이 찌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2학년 때였고, 이후 20살 때에는 69kg까지 뺐다가 22살에 다시 쪘으며, 25살 때에는 65kg까지 다시 빼냈습니다. 그러나 25살 때 여자친구와 헤어지면서 다시 살이 찌기 시작하고, 최근에는 한 달 만에 30kg을 증가시켜 현재 몸무게는 110kg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재환은 끊임없는 다이어트 노력으로 최근 몸무게를 68kg까지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미혼이며, 결혼에 대한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는 유재환을 응원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