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마마무의 리더이자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솔라(Solar)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신곡 활동으로 빛나는 솔라의 소식을 살펴볼까요?
솔라 프로필 정보
솔라의 본명은 김용선이며, 1991년 2월 21일에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32살이 된 솔라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출생이며, 키는 160.5cm이고 몸무게는 45kg입니다. 그녀의 혈액형은 B형이랍니다. 솔라는 부모님과 언니인 김용희와 함께 자라났으며, 최종학력으로는 한양여자대학교 국제관광과를 졸업했습니다. 2014년에는 마마무로 데뷔하였으며, MBTI는 'INTJ'라고 합니다. 솔라는 소속사로는 RBW를 선택하여 활동 중입니다.
솔라의 과거 얼굴과 데뷔전
솔라는 4인조 걸그룹 마마무의 리더로 데뷔하기 전, 긱스의 노래 Wash Away 음악방송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고음을 안정적으로 처리하는 모습으로 높은 음역을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전에는 보컬 트레이닝 센터에서 솔라의 홍보용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었죠.
소속사와 멤버들의 편견을 깨고 일찌감치 입덕 계기가 된 솔라는 마마무의 보컬 능력을 대중에게 신선하게 보여주며 사랑받았습니다. 뛰어난 보컬을 가진 마마무 멤버들 중에서도 솔라의 강점은 어마무시한 성량과 사이다 같은 고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솔라의 시작은 가수가 아닌 승무원이 되는 꿈이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느껴 승무원 꿈을 접게 되었고, 우연한 기회에 홍대 거리에서 노래 이벤트에 참가하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결코 쉬운 길이 아니었지만, 노력 끝에 가수로서 성공한 솔라의 이야기는 많은 팬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것 같습니다.
솔라와 언니 김용희
솔라의 친언니인 김용희는 의류 무역 회사에서 테크니컬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얼굴을 보여주며 언니와 닮은 정도에 많은 이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들은 현실 자매로서 어릴 때는 종종 싸웠다고 하며, 현업에서도 서로 자리를 놓지 않는 모습이라고 합니다.
솔라의 매력적인 몸매
솔라는 마마무의 대표 비주얼 멤버로 눈웃음이 매력적인데요. 통통한 볼이 매력 포인트로 꼽히는 그녀는 최근 운동으로 인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복근이 선명하게 드러나는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솔라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며, 남자친구에 대한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