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한다감 프로필과 소식

팔라디나. 2023.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다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TV조선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 ''이은성''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한다감의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한다감 프로필 정보



배우 한다감은 1980년 7월 10일에 태어나 42살이십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출생이며, 키는 172cm, 몸무게는 49kg이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그녀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을 졸업하였으며,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남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로 데뷔한 후 소속사는 ''비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한다감 리즈 과거얼굴



한다감은 2018년 이전까지 ''한은정''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예명을 ''한다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한은정은 예전에는 패션모델로 활동하다가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특히 2002년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악역인 ''윤나희''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06년 KBS 대하드라마 ''서울 1945''에서 ''김해경'' 역을 통해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은정은 2010년 KBS 드라마 ''구미호 : 여우누이뎐''에서 ''구미호'' 역을 맡으면서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었고, K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2014년 KBS 드라마 ''골든크로스''에서 ''홍사라'' 역을 맡아 그 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다감 개명 이유



2018년 12월 한다감은 예명을 한은정에서 예명이던 한다감으로 개명하였습니다. 개명 이유로는 배우로서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고, 팬들에게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자 한다감으로 개명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름을 바꾼 뒤 몸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며, 마음이 편안해지고 손발이 따뜻해지는 등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어서 불면증도 사라졌다고 합니다.



2021년 KBS 1TV 저녁일일극 ''국가대표 와이프''를 통해 데뷔 후 22년 만에 첫 일일극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한다감의 결혼, 남편, 집



한다감은 2020년 1월 5일에 1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다감과 남편은 1년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아직까지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녀의 신혼집은 약 1000평 정도로 끝없이 펼쳐진 잔디와 한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