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KBS2 프로그램 '편스토랑'에 출연 중인 배우 차예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예련의 프로필 정보부터 나이, 과거와 전 남자친구, 그리고 현재 남편 주상욱에 대한 정보까지 다양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차예련 프로필 정보
차예련의 본명은 박현호이며, 생년월일은 1985년 7월 16일로 현재로서는 38살의 나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키는 172cm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 출생지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주상욱과 딸 주인아가 있습니다. 차예련은 상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005년 영화 '여고괴담 4 - 목소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차예련의 과거
차예련은 2011년에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와 '7광구', 그리고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차가운 이미지의 도시적인 여성 역을 맡아 차도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원래 '보그걸',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5년 '여고괴담 4 - 목소리'에서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며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 CF에 출연하다가 2008년 SBS 드라마 '워킹맘'에서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차예련과 전 남자친구
차예련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출연한 영화들 중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단 하나도 없다고 밝혔으며, 2015년부터 2016년까지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종영 후 함께 출연한 주상욱과 열애설이 났고, 이를 인정했습니다. 이후 2017년에 주상욱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18년에는 딸 주인아를 출산하였습니다. 그러나 차예련은 주상욱과 결혼하기 전에 전 남자친구와의 열애와 결별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차예련은 데뷔 당시 배우 박정철과 연인 관계로 알려져 있었으며, 2007년에는 결별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09년에는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이 터졌지만 얼마 후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시간이 흘러서 주상욱과의 열애가 시작되었는데, 당시 둘은 골프를 공통의 취미로 즐기며 친분을 쌓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차예련과 주상욱은 나이 차이가 7살이 납니다. 열애 인정 후 둘은 함께 해외 여행과 제주도로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주상욱은 차예련을 향한 사랑을 여러 차례 인터뷰에서 표현하기도 했고, 결국 2017년 5월에 결혼식을 올리고 2018년 7월 30일에 딸 주인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에게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활발한 활동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두 배우의 사랑스런 이야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