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국의 톱 여자 코미디언인 박나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웃는 사장'에 진행자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그럼, 한 번 박나래에 대한 프로필과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박나래 프로필 정보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에 태어나 37세입니다. 그녀의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으로, 키는 148.7cm이며 몸무게는 60kg입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발사이즈는 225mm라고 합니다. 박나래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상명대학교 연극학과를 중퇴한 경력이 있어요. 그녀의 가족은 어머니와 남동생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이후로는 ''ENFP''라는 MBTI를 가지고 있으며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나래의 커리어와 과거 이야기
박나래는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여성 코미디언 톱의 자리에 있었고, 2017년과 2020년에도 백상예술대상에서 2번째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고등학교 2학년 때인 2002년에 SBS '진실게임' 132회에 가짜 무당으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연기자 지망생으로서 방청객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상명대학교 개그동아리 출신으로 KBS 개그사냥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TV 코미디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박나래는 데뷔 초기에는 작은 키와 외모를 바탕으로 독자적이고 웃긴 캐릭터를 구축하여 기대주로 등극했습니다. 하지만 성형수술과 활동 중단으로 인해 활동이 침체되기도 했어요. 당시 박나래는 인터뷰에서 외모 때문에 섭외가 잘 들어오지 않아 성형 수술을 한 적이 있다고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KBS2 '봉숭아 학당'에서 '팔자 핀 성형미인' 캐릭터로 출연해 복귀했으며, 2011년부터 다시 개그콘서트 '패션 No.5'로 복귀하게 되었습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재수술 이후, 박나래는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대세 개그우먼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올렸답니다.
박나래의 가족과 소개
박나래에게는 어머니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돌아가셨고, 남동생은 먼저 결혼한 모양입니다. 그녀의 남동생 결혼식은 양세형이 진행하였으며, 2021년 2월에는 박나래의 올케가 득녀하여 고모가 되었습니다.
박나래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며 한때 양세찬을 좋아하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양세찬이 거절 의사를 몇 차례 확실히 하면서 현재는 친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박나래는 이태원동 경리단길 인근에 55억짜리 단독주택을 구입하여 살고 있고, 요리를 잘하며 좋아합니다. 하지만 조류 공포증으로 인해 닭요리를 만들지는 못한다고 하네요. 이런 특별한 공포증이 있지만 그녀의 매력은 그 어떤 것에도 가려질 수 없죠!
박나래는 최근 광고 촬영 중에 십자인대 파열로 수술을 받아 재활치료를 하였지만 현재는 완전히 회복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