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범석 감독 프로필과 가족, 결혼 생활 소식

팔라디나. 2023.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한국 축구계의 화제 중심, 오범석 감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범석 감독의 프로필 정보부터 가족, 결혼 생활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범석 프로필 정보



오범석 감독은 1984년 7월 29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39살입니다. 출생지는 울산광역시 남구이며, 키는 181cm에 몸무게는 79kg입니다. 학력은 옥동초등학교에서 시작하여 학성중학교와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에서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가족에는 아내와 아들, 딸이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오범석은 2003년에 포항 스틸러스에서 프로 축구 선수로 데뷔하였으며, 2021년에는 스틸러스에서 은퇴한 후 현재는 skySports에서 해설 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범석의 축구 경력



오범석은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출신으로, 첫 해부터 프로 스틸러스에서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축구 경력은 다소 다양한데, 중국 항저우 뤼청, 강원 FC, 그리고 원 소속팀 포항 스틸러스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가족과 소속 누나 오유미



오범석의 아버지 오세권은 축구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대한축구협회 공정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오범석의 누나 오유미는 미모와 몸매로 미스코리아 미로에 뽑힌 경력이 있는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범석의 결혼 생활



2009년 6월에 결혼한 오범석은 아내인 민수지씨와 함께 아들과 딸을 낳아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내 민수지는 대학생 시절 오범석과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으며,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오범석 감독의 미래 활동과 행복한 가정 생활을 응원합니다.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 봅시다!